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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합기에 내 PC가 연결되었는지 확인하는 방법 / 복합기 PC 연결상태 확인 및 사용자 연결•제거

관리자
2022-04-22
조회수 25

사무실 작업 중 인쇄 또는 PC 스캔을 했는데 복합기가 작동하지 않을 때

사용자 연결 또는 제거하는 방법


1. 복합기 기종 확인



2. 내 PC와 복합기 연결

STEP 01. 주소창에 '3366.co.kr' 입력 (삼성전자서비스 프로그램 다운 페이지)


STEP 02. 홈페이지 메뉴에서 [서비스 안내] > [다운로드 자료실]


STEP 03. [PC/프린터] > [Scan To PC Lite] 프로그램 다운 > 순서대로 진행


STEP 04. 작업관리자 메뉴 > [Samsung Printers] 폴더에서 프로그램 다운여부 확인


STEP 05. 프로그램 작업창 오픈 > [장치 추가] > 복합기 기종 선택 > [추가] > 작업창에 추가된 장치 확인 > 복합기에 바로 적용됨

* 제주스퀘어 복합기 기종 : Samsung X3220 Series



3. 사용자스캔 ID 변경

STEP 01. 작업관리자 메뉴 > [Samsung Printers] 폴더 > [Scan To PC Lite] 프로그램 실행 > 스캔 ID 바꾸려는 모델명 선택 > [설정]


STEP 02. [스캔 속성 설정] > [사용자 정보]에서 [편집] 클릭 > [사용자 입력ID] 체크 > 원하는 이름으로 변경 > [확인] > 변경된 이름 확인


STEP 03. 만약 복합기에서 설정한 이름이 보이지 않는다면, PC를 다시 시작하기 권장.

그래도 안되면, 업체에 문의.



4. 사용하지 않는 사용자 계정 제거

STEP 01. 주소창에 '복합기 기종' 입력


STEP 02. 로그인 정보 입력

* 아이디 : admin
* 비번 - 담당자 에게 문의 / 제주스퀘어 기획팀 김은영. 010-4963-1359



STEP 03. SyncThru 홈페이지 접속 > [설정] > [제품 설정] 


STEP 04. 메뉴에서 '▼스캔' > [PC] 선택


STEP05. 사용하지 않는 계정 체크박스 체크 > [삭제] > 새로고침 or F5 > 스캔에서 바로 적용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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